2016년 6월 13일 월요일

Black & White Brownie Cupcakes GHIRARDELLI Dark Chocolate Brownie Mix 미국 길라델리 초콜렛 브라우니 믹스 베이킹

홈베이킹 / 디저트 / 컵케익 / 초코 케익 / 미국 디저트 / 홈베이킹 요리

 
초콜렛으로 유명한 길라델리 초콜렛 브랜드를 아시나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여행가면 무조건 사오는 초콜렛이지요.
ㅎㅎㅎ.
초콜렛이 유명한 만큼,
진한 초코의 맛을 기대하면서
브라우니 믹스를 사서 오븐에 구워보기로 했어요.

GHIRARDELLI Dark Chocolate Brownie Mix
 미국 길라델리 다크 초콜렛 브라우니 믹스
 


언제나 그렇듯 뒤에 레시피를 살펴보니,
Black & White Brownie Cupcakes 이란 레시피가 있네요!
크림치지를 이용해 블랙 화이트 컵케익.
이거 흥미로운데요~ㅋㅋ?!
 


마침 집에 사둔 크림치즈도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기로 합니다!

설명서대로 브라우니 믹스를 먼저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컴케익 틀에 컵케익 유산지를 깔아주고.
브라우니 도우를 2/3 정도 채웁니다.

원래 컵케익 16개를 만들 분량인데요.
12개로 하다보니 과하게 넣었어요.
크림치즈 필링은
크림치즈, 계란, 설탕을 넣고 핸드믹서기로 돌려
부드럽게 만들어 주시구요.
브라우니 믹스 위에 살짝 올려주면 되는데..
저는 과하게 넣었어요.
매번 이럽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우면 빵이 부풀어서 넘치겠지요.ㅋㅋ




설명서 대로 오븐에 30 정도 돌려줬더니...
이런 착한 비주얼이!!! .
색깔도 먹음직해요.

역시나 초코 덕후 남편이 엄청 좋아합니다요.
당분간 디저트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하하핳.


모두모두 달달~~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