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9일 목요일

홈메이드 요거트 치즈 레시피 / Homemade yogurt cheese recipe


로이첸 요거트 & 치즈 메이커에 빠져있는 요즘.
어떻게하면 홈메이드 요거트 치즈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낼까 구상중입니다. ㅋㅋ

첫번째로 시도해본 레시피에요~!

준비물은 바나나, 키위, 블루베리 등 원하는 과일들.
그리고 포도잼, 딸기쨈 등 원하는 과일쨈.
그리고 빵, 요거트 생치즈.

Any Fruits and Jam you want,
Bread and yogurt cheese(Thick Greek Yogurt)



빵을 오븐에 넘 오래 구워서 조금 탔어요.....ㅠㅠ
그럼 이제 먹는 방법 보여드릴게요.

그냥 빵에 발라서 먹어도 맛있구요!
포도잼과 블루베리를 얹어 먹기도 하구요.
키위와 함께 먹어도 새콤 달달한게 맛있고요. ㅎㅎ
바나나와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좀 달달함을 원한다면 포도잼 추가!
우리집 강아지 단비가 혀를 낼름~ 하네요.ㅋㅋㅋ
이건 내 밥이고...니 밥은 저기 있자나~~!
점프점프! 나도 먹고싶다개!
이렇게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지금 집에 포도잼 밖에 없어서 이렇게만 먹었는데...
다른 과일잼도 사서 다른 과일도 얹어서 먹어볼려구요~!

빵과 치즈, 과일!
이렇게 저녁 먹어봤는데 꽤 배불러요.ㅎㅎ

잇님들도 좋아하는 과일과 잼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에요.~~

로이첸 요거트 메이커, 치즈 메이커
아주 잘쓰고 있네요. ㅎㅎ

직접 만든 홈메이드 수제 생치즈!
뿌듯해요. ㅋㅋㅋ
더 맛있게 먹는거 또 구상해볼게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