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미국 핫도그, 칠리 치즈 핫도그, Chilli Cheese Hotdog




남편이랑 주말에 집에서 미국식 칠리치즈 핫도그 만들어먹었어요.


재료 : 핫도그 소세지핫도그  또는 칠리 소스양파케찹머스타드치즈할라피뇨피클


길다란 빵에 칼집을 2/3 정도만 내고
안에 핫도그 재료를 하나씩 채워주면 되는데요.
순서는 아무렇게나 해도 상관없어요.

끓는 물에 삶아서 따뜻하게 준비해놓은 핫도그 소세지를  속에 넣구요.



따뜻하게 데운 칠리 소스를 소세지 위에 얹어줍니다.


그다음엔 케찹과 옐로우 머스타드를 뿌려주구요.




잘게썬 양파도 올려줍니다.





그리고 위에 체다치즈와 할라피뇨를 취향껏 올려주면 홈메이드 칠리치즈 핫도그 완성입니다.

~~!!캬캬

피클로 데코도 살짝쿵 해주었어요.
ㅎㅎㅎㅎㅎ





아래 사진은 재료 넣는 순서를 달리해서 마지막에 소스를 뿌렸어요.
비주얼은 이게  좋죠 ?ㅎㅎㅎ





이렇게 미국식 칠리 치즈 핫도그도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해먹을  있답니당~~!!

칠리소스는 캔에 들어있는 통조림 인데요.

이태원 국제마켓, 인터네셔널 시장에 가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구요.


이태원에 직접 가기가 어렵다 하시면, 과감히 칠리소스는 제외하고 드셔도 아주 맛있어요.

핫도그는 소세지가 맛의 70%를 좌우합니다.
ㅎㅎㅎ


아, 칠리소스는 인터넷으로 주문하셔도 되겠네요.

댓글 1개:

  1. 안녕하세요, 칠리소스는 인터넷 어디서 구매 할수 있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