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9일 목요일

단호박 구이 / grilled sweet pumpkin / simple meal

단호박 구이 with 견과류요거트토마토
Oven grilled sweet pumpkin
with nuts, cherry tomatoes and yogurt
simple meal / healthy diet


 
처음으로 오븐으로 단호박 굽기에 도전해봤어요. ㅎㅎ

 
단호박 구이 검색하면 여러가지 레시피가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찾아보고 조합해서 저만의 레시피 대로 만들어봤어요.ㅋ

 
단호박에 속을 파내서 올리브오일을 바르고 오븐에 먼저 구워주구요.

아몬드 치아씨드 건포도 건크랜베리 토마토 치즈를 올리고 한번더 구워줬어요.
꿀도 올려주구요.
  
위쪽에 치즈가 탔어요. ㅠㅠ

 
치즈는 오븐 구울땐 빼고  마지막에 올려야겠어요.
  
단호박을 처음 구울때 15분만 구웠더니 완전히 익진 않았어요

 
바닥 부분이  덜익었더라구요. ㅜㅜ

 
단호박을 먼저 전자렌지에  돌려서 대충 익혀주고요.
 
그다음에 오븐에 구워줘야 바닥까지 부드러워지겠어요.

 
오븐에 그냥 바로 구우면 익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윗부분은  익어서 요렇게 요거트랑 같이 한입~
단호박 샐러드 먹는 기분이에요 ㅎㅎ 

 
플레인 요거트의 시큼함이 달달한 단호박과!

 
꿀도 같이 넣어줬더니  달달해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