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미국 Nestle TOLL HOUSE Dark Chocolate Delight / Dark chocolate cookie Dough with Dark chocolate Chips

Nestle TOLL HOUSE 초콜렛 쿠키 도우 Dough 사봤어요.
쿠키 도우 이름은 Nestle TOLL HOUSE Dark Chocolate Delight
Dark chocolate cookie Dough with Dark chocolate Chips 입니다.
엄청 기네요.

실은 제가 산게 아니고, 마트갔을 남편이 저 한눈파는 사이에
몰래 카트에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저는 이것의 정체를 몰랐죠.
초콜렛 쿠키를 구울 있는
파우더 재료가 안에 들어있나 보다?했죠.
그래서 그냥 정리칸에 올려놨는데,
남편이 이걸 보고,
이건 냉장보관 해야해.
라고 하는 거죠.


뭐지? 파우더 아냐?ㅋㅋ
 
이거 도우라고. 생반죽...
없을때 냉장칸에서 가져왔거든.
ㅋㅋㅋㅋㅋㅋ

쿠키 도우.
쿠키 반죽을 미리 해놓은 것이었어요.
뜯어보니 이해가 되더이다.
 
완전 신세계...

쿠키 반죽을 이렇게 마트에서 팔다니요?
 
개봉하면 이런 모양입니닷.


반죽이 끈적끈적해요.
하나씩 뚝뚝 떼어내서 오븐 팬에 올려주세요.




뒷면 레시피 대로 13분을 구웠어요.
13분 후 귀여운 초코칩 쿠키 완성 ! ㅋㅋ



아주 끈덕끈덕한 초코칩 쿠키에요.
바삭바삭 하지않고, 엄청 ~ 초코맛에 꾸덕꾸덕한 느낌의 쿠키 입니다.

저는 쿠키 하나를 가져와서 초코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기로 했어요.

쿠키와 아이스크림을 사정없이 비벼서(?) 합체 시켜 줍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쿠키를 함께 한입 멋으면 꿀맛~으흐흣!!
오옙. 칼로리 폭발!!​
이거먹고 운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